딤후;3;16~17....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케하며 모든 선한일을 행하기에 온전케 하려 함이라.
사도 바을은 디모데가 어려서 부터 외할머니 유니게의 무릅에앉아서 성경이야기 를 듣고 믿음이 자란것을 알고있다고 한다
성경은 담대하다...확실하다....소유하라.
하나님은 자기의 말씀에 확실한 책임을 지신다. 우리가 은혜..은혜.은혜란 말을 많이 사용하지만 진정한 은혜를 모르고 있을때가 너무 많다.
은혜란...? 하나님의 말씀이 내게 이루어 졌음을 체험하고 온몸의 전율을 느끼면서 감사하는 것 이라 정의한다.
은혜받지 못하는 이유는 하나님의 말씀을 알지못하는 무지 때문이다. 이사야 선지자는 이백성이 지식이 없어서 망한다 하였으며
아모스 선지자는 ....보라 날이 이를찌라 내가 기근을 땅에 보내리니 양식이없어 주림 이아니며 물이없어 갈함이 아니요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못한 기갈이라
사람이 이바다에서 저 바다까지 북에서 동까지 비틀거리며 여호와의씀구하려 고 달려 왕래할되 얻지못하리니.....이렇게 예언을 하셨다.
하나님의 말씀은 홍수처름 쏟아지지만 체험하지 못한말씀들 ..체화 하지못하고 지식으로만 받는 말씀들은 말씀의 기갈만 느낄뿐이다.
내가 공예배는 무슨일이 있어도 참석하리라...하는 것은 자기와의 약속이다. 그기서 한걸음 더 나아가보자.
내가 오늘의 말씀속에서 하나님의 음성을 들어리라...내가 꼭 수입을 잡고 말리라. 지금까지 말씀을 듣기위하여 투자한게 얼마인데....이러한 욕심이 있어야할것이다.
장삿군이 장사밑천에 투했다면 꼭 이익을 남기는 것처름...하나님의 말씀을 듣기위하 여 귀한 시간과 물질을 투자했다면 30.60.100 배의 수익을 꼭 남기라는 게 하나님의 말씀이 아닌가.
예배 시간은 내게주시는 보화가 쏟아지는 시간이다. 하나님은 자기가 한 약속은 꼭지킨다. 그 약속을 내가 잡으라.
에레미야 선지자는( 렘23;9)...내중심이 상하며 내모든뼈가 뜰리며 내가 취한사람같으 며 포도주에 잡힌사람같으니 이는 여호와의 그 거룩한 말씀을 인함이라....하셨다.
신앙은 이론의 코스가 아니라 믿음이다. 하나님의 인류를 향한 축복을 내가 갇는 것이다.
말씀은 강하다. 말씀을 내가 잡기만하면 우주공간도 내마음대로 다스리는 능력이 나온다. 하나님은 전지~~~하시고 ....전능~~하시니까.
내몸에 이루어지는 이 강한 메시지를 보라. 내가 침례를 받은것은 하나님의 구원의 약속을 믿고 이루기 위함이다.
내가 성령을 받은것은 ...하나님의 말씀이 이루어진것이다. 방언을 받은것은 하나님의 엄청난 약속이 내몸에 이루어 진것이다.
막16;17~18 믿는 자들에게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곧 저희가 내 이름으로 귀신을 좇 아내며 .새방언을 말하며 뱀을 집으며 무슨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아니하며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 하시드라.
믿는 자란...주님의 뜻대로 내삶을 살아드리는 자다. 주님의 뜻은..... 아버지의 보내신 목적을 이루러온것이 주님의 뜻이다. 아버지의 목적은 ....인류가 한사람도 멸망받지않고 다 구원 되기를 원하시는 것이다.
주님의 말씀을 전하되 이론은 전하지말고 체험을 전하자. 말씀을 체화하라.
강력하게 느껴지는 성령의 체험... 우리가 원죄의 구원은 공짜로 받았지만 ....이세상의 생사고락은 반드시 댓가를 요구 하신다.
내가 온몸으로 주의 말씀을 믿고 받는지 아니면 성경을 달달외우는 지식으로 말씀을 받는지는 자기양심이 더잘알것이다.
지금 이순간 강력한 성령의 임하심을 느끼는 가. 이것을 느낀다면 지금 이순간 주님의 뜻이 여러분에게 이루어짐을 알것이다.
병든자는 고침을 받을것이며 가난한자 부하게 되고 심령의 고통을 받는 자는 주님 주 시는 평강을 누리며 고통에서 해방이 될것이다. * * * * 주님 ....이좋은 하루의 출발을 은혜와 감사의 체험으로 시작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 다. 주님의 말씀이 내게 이루어 지리이다. 오늘 성령이 충만하여 이곳을 방문하는 성도님들 의 문제가 실타래가 풀어지듯이 술 술 풀리는 역사가 일어 나리이다.
사업이 병이든자 가정이 병이든자. 몸이 병이든자 모든것이 답답함으로 가려져 있는 성도님이 혹시 이곳을 방문하셨다면 주님 은혜로 충만케 하옵시고 성령의 역사가 나타남을 체험하게 하옵소서.
부요하게 하옵사고 튼튼하게 하옵시고 주님주시는 평강이 샘솟듯 하옵소서.
주께서 내게이루시는 역사를 감사함으로 받나이다. 주님의 축복은 믿는 순간에 이루어짐을 체험합니다. 이미이루어진 약속이 자라기까지 시일이 필요함을 알게 하시고 기다리는 인내를 주옵 소서,
주를 따르는 귀하신 성도님들...주님의 강력한 말씀이 이루어짐을 체험하게 하소서. 오늘 이곳을 방문하는 성도님들의 문제 문제가 이순간 풀어지는 역사가 있음을 믿습니다. 영광과 존귀를 한몸에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주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