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아는 어떤 집사님의 간증에 가슴 뭉클한 감동을 받았습니다. 이분은 남편을 먼저 천국보내시고 오직 아들하나를 키우시며 온 힘과 정성을 다 이 아들에게 쏟아부었습니다.
생활이 힘들다보니 무슨일이던지 밤낮으로 하나님께 간구하시는 생활을 했습니다. 기도생활을 해보시는 분은 다느끼는 일이지만 오직 말씀대로 살려고 노력하며 간구 하는 생활만을 할때에는 영이 아주 아주 맑아져서 무슨문제던지 깨우침이옵니다.
말씀으로 , 환상으로 , 꿈으로 ...주님은 항상 나와동행하심을 알게해주시지요. 이분 집사님이 늘 깨어있는 생활을 하는 중에 환상을 봣습니다.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아들이 근심에싸여서 천국가는 것을 보았지요. 너무나 놀라서 아들에게 무슨 힘든일이있냐고 물어도 별일없다는 대답만합니다.
아들이 출근한후에 아들방을 청소를 하기 시작했는 데 책상믿 장롱 밑바닥등 구석구석 청소를 하다가 약봉투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퇴근한 아들에게 다구쳐 물었드니 실토를 하는데 카드빛에 너무나 시달려서 죽을려 고 약을 사서 모으는 중이었답니다.
하도 기가막히고 또 해결할 능력이 없어서 모자가 같이 세상을 하직기로 마음먹고 밤넟은시간에 한강을 가는 데 자꾸만 뒤에서 자동차가 빵빵거려서 비켜주었드니
차에서 누군가가내려서 아이구 어너 사모님이 아니십니까? 그렇습니다만 . 제가 얼마나 찾아다닌줄아십니까.
사연인즉 이분은 남편 살아계실때에 남편에게 많은 빛을 진사람인데 돈을 벌어서 갚으려고 찾아다녀도 찾을길이 없었답니다.
이렇게 만나서 빛을갚게 되었으니 얼마나 감사하냐고 너무기뻐하면서 다음날 만나서 돈을주는 데 집에와서 계산을 하니 카드빛 갚을돈이 일억이 모자라 드랍니다.
그래서 그분을 다시만나서 사정얘기를 하고 일억을 빌려주시면 반드시 갚겼노라고 하 니 흔쾌히 빌려줘서 빛정리를 다하고 두해동안에 그사람빛도다갚고 사례를 했답니 다. 믿음의 기도가 이렇게 위력을 발휘하고 죽음 직전에 문제를 해결해주시는 살아서 역 사하시는 하나님의 증거물이 되었습니다. 늘깨어 있는 사람은 영안이 열리고 능력이 나타나는 체험을 합니다.
저와 여러분들도 이렇게 깨어서 기도하는 생활을 한다면 반드시 주님이 기뻐하실줄 을 믿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