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 일동안 근신하며 묵상과 기도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받을 우리가 왜 ...사단의 공격에 휘청거려야할까요?
하나님께서 금식기도할 마음을 주셨습니다. 박헌주 집사님을 위해서요. 또 다른연약하신분들을위해서요 또 나자신의 믿음이 바로서기 위해서요.
성경에는 금식하는 방법이 여러군데 나와있습니다만 이사야서 58 ; 1~12 절을 인용하기로 했습니다...그중에서 6~7 절을 지키려고 노력하기로 했습니다.
58 ;1~5 절까지는 왜 우리기도가 열납이 안되는지의 설명입니다. 58 ;6~7절은 우리가 지켜야할 사항이며 8~12절은 승리한자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사 ; 58 ; 6 나의 기뻐하는 금식은 흉악의 결박을 풀어주며 멍에의 줄을 끌러주며 압제당하는 자를 자유케하며 모던 멍에를 꺽는 것이 아니겼느냐.
사 ; 58;7또 주린자에게 네 식물을 나눠주며 유리하는 빈민을 네 집에들이며 벗은자 를 보면 입히며 또 네골육을 피하여 스스로 숨지아니하는 것이아니겼느냐.
기도하는 자는 마음에 거리끼는 것이나 맺힌것이 있어면 안된다는 말씀입니다.
미움이나 잘못된것은 용서하고 용서받고 엃힌것이 풀려야 하나님도 내기도를 들어 주 신다는 말씀이지요.
마 6;14 너희가 사람의 과실을 용서하면 너희 천부께서도 너희 과실을 용서하려 니와
마 6;15 너희가 사람의 과실을 용서하지아니하면 너희 아버지께서도 너희 과실을 용서하지아니하시리라.
나로인하여 마음에 맺힌자가없게 다 풀고 회개기도를 하는 겁니다. 또 구제를 하되 주님의 이름으로 하고 나의 의가드러나지않게 하는 겁니다.
나를 괴롭게하는 가난한 골육을 피하지말고 도와주라하십니다.
이런것이 다 충족된 사람에게는 사 58;8~12절까지의 기록된축북을 그대로 주신다는 약속의 말씀입니다.
이 약속의 말씀을 믿고 기도에 동참하실분은 하십시요. 하루에 한끼를 하드라도 온전하게 하나님에게 합한금식을 하는 겁니다.
갈 6;7 스스로 속이지말라 하나님은 만홀이여김을 받지아니하시나니 사람이 무엇 으로 심던지 그대로거두리라.
이말씀을 마음에 깊이새기면서 금식미를 구제 헌금으로 드리는 겁니다. 이사야서 58;6~7절의 말씀에 자신이없으신분은 동참하지마십시요.
저는 10 일만 하겼습니다.
*****주님 ...감사를 드립니다. 항상나의 기도를 들어시는 주님
늘항상 작은 기도와 실천속에서 크다란 것으로 보답하셨습니다.
주님의 사업에동참할수있는 귀한 직분 주심을 감사를 드립니다.
소금이 그 맛을 잃어면 하나님께버림받고 나중에는 사람들에게도 밣힐뿐이라고 하셨 습니다. 주님 항상 낮은자의 자세가 되게 하옵시고 남섬기는 자리에 동참하게 하옵소서
깨끗한 심령위에 함께하시는 주님......
날마다 회개함으로 나도모르는 잡음죄가 득의를 못하게 하옵소서.
주님 ....사랑합니다....진실로 ...사랑합니다....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