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부인이 방문 했습니다. 믿음이 예쁘게 자라는 분이십니다.
이분이 여러가지 마음속의 아픈얘기를 틀어놓습니다. 당신은 두군대를 암 수술을 하신분인데 아들이 페가 좋지않아서 병원에서 수술을 권 한답니다. 근심걱정에 마음 붙일대가 없다고 합니다.
오..1 주여 ! 따뜻한 차를 대접하면서 편안하게 얘기를 하도록 도왔습니다. 걱정하지마세요.
하나님이 당신을 구원하시려고 주님을 알게 하시려고 이리로 보내셨습니다. 기도는 어떻게 하셔요? 기도요? 그냥눈감고 아무렇게나 중얼중얼 하지요뭐.
누구에게요.? 예수님께요 . 부자되게 해주시고 병낮게 해달라고요. 주님의능력을 믿으시나요.? 아니요 .하늘에 계신분을 어떻게알아요 난 몰라요.
이분 손을 꼭붙들고 기도했습니다. 주님 이분에게 하나님이 어떤분이란걸 알게 해주시고 주님이 없는 삶을 우리는 살아 갈수없슴을 알게 하옵소서 .......
성경을 펴고 창세기와 출애굽과 요한복음을 펴들고 차근 차근 어떤 하나님이란걸 보 여 주었습니다.
천지를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 .......말씀이 육신이되어 오신 구원의하나님 세상에서 건저주시고 주님믿는 법을 주시고 보호해 주시는 출애굽의하나님
모든 능력과 인도 하심으로 우리에게 어떤 하나님이란걸 쫙 보여 주시고 입으로 시 인하고 침례 를 받은 자에게 언약을 주시는 하나님을 설명하고
우리가 아들딸이 부자로 건강하게 평안을 누리며 살기를 바라는 것처럼 우리 아버지 되신 하나님도 우리가 이땅에서도 평안을 누리고 행복하게 잘살아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하나님이 하늘에 계신것이 아니라 성령으로 오셔서 지금 내 속에서 역사하고 계시니 무엇이든지 구하세요.
아직은 침려를 받지못한 새 신자이니 무엇이든지 믿고 구하는 대로 다들어 주십니다. 우리 하나님은 절대로 거짓말을 못하시기때문에 성경에 기록된일은 무엇이든지 믿 고 구하는 대로 주심니다.
편안한 상태로 네시간을 성경을 하나하나 찾아가면서 창조의 목적과 주님이 우리에게 오신 목적을 애기로 나눴습니다.
이분이 눈물이 흐르고 기쁨을 감추지 못하면서 자주 들리겻다고했습니다.
이사야 선지자 를 통하여 말씀하시길 이 백성이 지식이 없어서 망한다고 했습니다.
또 주님이 말씀하시길 무엇이 든지 구하는 것을 주지아니 할가봐 그러느냐. 이 믿음이 적은 자들아 하고 .......
너희는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하셨습니다.
주님을 몰라서 또는 막연하게 알므로 주님의 그 크신 사랑과 능력을 우리가 누리지를 못합니다.
예수를 알라 힘써서 알라고 하셨습니다. 렘 29;13 너희가 전심으로 나를 찾고 찾으면 나를 만나리라 하셨습니다.
정말 우리는 예수를 힘써알고 하나님을 전심으로 찾을 때에 주께서 우리에게예비하 신 복을 누릴줄 믿습니다.
주님 감사를 드립니다 . 주님을 전심으로 찾게 하옵시고 주가 주시는 평안을 다 누리는 자들되게 하옵소서
주의 법을 떠나는 자가 없게 하옵소서 복있는 자는 오직 그 율법을 묵상하는 자로다 하셨으니 우리 모두가 주의 율법을 묵상 하는 자 되게하옵소서
주님 사랑합니다. 주님의법을 지키는 자들로하여 주가 주시는 원천의 복을 받게 하옵소서 . 주님 사랑합니다. 감사를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