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종 전도사님 을 소개 합니다. 이전도사님은 엤날 집사시절에 말이집사지 아주 형편없는 사람이었읍니다.
그남편은 지금도 저는 본명은 모르지만 그당시이름은 뒈저버려라 였읍니다. 완전 술독에 폭군이라 그부인은 남편말을 할때마다 뒈저 버려라 .........
어너날 그 교회 권사님이 오셔서 집사님 오해하지말고 내말들어...... 남편이 정말로 뒈저버리면 안되겼지 ? 아니 무슨일인데요 ?
권사님 꿈에 남편이 탁류로 끌려 들어가는데 아무리 구원하려 해도 탁류의힘이 너 무 세드래요.
집사님이 생각하니 술독이라도 없는거보단 있는게 낫겼드래요. 그래서 권사님 도움으로 기도를 시작 ...... 기도는만사를 변화 시킵니다..
우리주님도 기도외에는 이런 유가 나갈수 없느니라...하셨죠. 밤낮없이 시간나는대로 부르짖는 기도를 육개월 정도 했는데 남편이 목공소를 차 리면서 술을 끊드래요.
할렐루야... 너무감사해서 또기도...... 그당시 상게동에서 나오는 성도님 한분이 게셨는데 목사님이 그성도 딱한명을 구역 식구로 부처 주셨답니다.
일주일에 두번씩 그 가정을 심방 하는데 토큰 한개를 잊어 버리면 상게동에서 성수 동 까지 걸어서 왔대요
이집시님 하는일 은 누가봐도 미친것같은 기도 생활 뿐이었답니다 그 한가정이 몇천 가정으로 늘어나서 지금은 교구가 동대문 답십리 상게 성동 광진 5 교구로 나눠 젔읍니다.
집사님은 전도사가 되시고 그 남편은 누가봐도 현부요 양부 이십니다. 남편이 버는것으로 전도사님 교구 살림을 다 하시는데도 하나님이 너무 축복 하시니 까 3 년전 광진 구청 옆에다가 아주큰 집을 사시고 하여간 말로 표현 못할 축복이 임했읍니다..
비결은 네 영혼이 잘됨같이 범사가잘 되고 강건 하기를 원하노라ㅏ 이말씀을 잡고 놓치지 않았읍니다.
전도사님의 교훈은 직속 상관을 놓고 진실로 기도하라 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단의 세력 때문에 기도하는 종을 핍박하는일이 벌어 진답니다 우리도 남이 이해 못 하는 강한 기도하여서 승리의 함성이 울려 퍼지게 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