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17;3 주께서 내마음을 시험 하시고 밤에 나를 권고 하시며.나를감찰 하셨으나 흠 을 찾지 못하셨으며 내가 결심하고 입으로 범죄치 아니 하리이다.
예수님을 따라 가다보면 세상의 고난과 핍박을 받는다. 아무리 어려운 고난 이 와도 하나님 앞에서는 정직 해야한다.
환란 속에서도 하나님 의 말씀에 순종하는 것이 정직이다. 하나님은 종 하나를 만들기위해 수없이 물속에도 넣어시고 불속에도 넣어시는 연단 을 하신다.
나 자신은 아주 없어지고 예수님 만 나타 날때까지 연단을 하시고 훈련을 시키신 다. 중심을 감찰하시는 주님 ...... 나다나엘아 네속에는 간사한 것이 업도다. 나다나엘은 이스라엘을 위하여 늘 기도하든 사람이다.
항상 기도하는사람을 주님은 감찰하고 계셨든것이다. 하나님은 우리가 만들어 질때 까지 훈련을 시키신다.
모든시험을 다 통과하고 정금같이 나올때에 들어 쓰시는하나님 기도는 빨리 이루어 지는 것도 있지만 어떤이는 아주 더디게 이루어진다.
누구던지 막막한일이 생기면 기도하게 된다. 우리는 하나님이 해결하시는 걸 믿으면서도 안이루어 저서 열통이 터질때가 있다.
한가지 목적을 놓고 너무 오랜세월을 기도해도 이루어지지 안으면 열통이 터저서 하 나님에게 막 따지고 덤비고 싶을 때가있다.
화가나서 따지고 싶어도 입술을 지키라 . 본문 시 17;3 말씀처럼 하나님이 나를 시험하셔도 내가 입술로 범죄치 아니 하였드 니 감찰하시는 하나님 께서 흠을 찾지 못하였노라고 말씀하신다. 야곱을 보자. 창 31;37~42 야곱은 라반의집에서 더위와 추위를 무릅써고 눈붙일 겨를도 없었다고 한다. 42절 애쓰고 힘써고 일을 했더니 감찰하시는 하나님이 다 채워 주셨다. 금식과 기도는 헛것이 없다.
응답이 더딘거 같아도 하나님의 정도를 따라 가면은 넞지않다. 원수의 목전에서 상을 베푸시는 하나님이 다 감찰 하시고 채워 주시기 때문에 우
리는 말씀에 순종하여 하나님 마음에 합한 자만 되면은 승리는 내것이 된다. 말씀에 순종 한다는건 주님의 명령를 지켜 행한다는 애기다.
나자신을 완전히 포기 해야만이 하나님 의말씀이 들어오고 하나님이 원하시는 뜻대 로 살려고 노력하는 자가된다.
모든연단과 시험을 통과만 하면은 하나님은 나를 인정해 주시고 내가 부르짖는 기도 마다 응답이 이루어진다.
내가 없어지고 주님의형상만이 나타날때 우리주님은 놀라운 축복으로 우리를 영접하 신다. 입술로 교훈하고 행동으로 옮기지 않는것은 교훈안하느니만 못하다. 우리는 행동으로 옮겨서 주님에게 인정한번 받아보자.
진실로 내 생활의 중심을 드려서 거룩한 산제사의 제물이 된다면 나의작은 신음까지 도 놓치지않고 다 들어 주신다.
참 좋으신 하나님 나의 능력이요 나의 구원이요 나의 환란날의 방패가 되시는 주님 이렇게 진실하고 좋으신 하나님을 만나지 못한다면 그 인생은 역경이 될수밖에 없다.
나자신을 빨리 비워서 주님의 생각과 주님의 사상으로 채운다면 우리주님은 좋은 것으로 풍성하게 채워 주실것이다.
나를버리는훈련 ....기도하지 않고 내힘으론 절대로 안된다 기도하는힘도 사랑하는힘도 하나님이 주시니 하나님께 구하자.
아버지 나에게 기도할수있는힘 주옵시고 사랑과 봉사할수있는 마음 주시고 나를 낮추시는 훈련에 잘 통과하여서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분별 하게 하옵소서
하나님 의달아 보시는 저울에 합격하게 하소서. 주님 사랑합니다. 오늘도 마음의 묵상을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께 진실로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 사랑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