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너 장군님 을 소개 합니다. 성령님 은 깊은곳 까지도 통달 하시므로 우리들이 성령에 붙들린 바 되길 원하시며
우리가 이땅에서도 만사가 형통 하기를 바라십니다. 장군님은 예수 영접하신지 40 여년만에 어떤 테이프 하나를 입수하셨고 테이프를 듣는 중에 성령이 무엇인지를 확신하게 되셨습니다.
마음으로 사모하던 테잎의 주인공이 부산에서 부흥회를 하신단 소문을 듣고 참석을 하셨습니다.
첫 시간이 끝난후 강사님을 면담하고 안수와 동시에 성령세례를 받으셨습니다.마음 이 뜨거워지며 통곡과 눈물과 회개와 방언이튀어 나오면서 한참을 딩군후에
고백을 했습니다. 내가 예수믿은지 40 여년이나 지금 성령세례를 받았으니 모든일에서 자유함은 주 시는 주님이 나의 생각을 지키시고 소원도 이루어 주실줄 믿습니다.
지금 내가 won star 로서 two star 승진하길 원합니다. 내 동료들은 지금 로비에 한창인데 나는 목사님 지시에 따르겼습니다.
그래요? 그럼 당신 장군방 옆에다가 기도굴을 하나만드시오. 그리고 날마다 아침두시간 저녁두시간을 방언기도를 하시오. 우리말 기도는 내생각 내의지 대로 기도하기 때문에 내욕심의 기도는 하나님이 들 어 주시지않아요.
오직 성령께서 말할수 없는 탄식으로 우리를 위하여 간구 하시나니 방언 으로만 기도 하고 우리말은 하지마시요. 성령은 깊은 곳 까지도 통달하시느니라 하셨으니 깊은 곳을 통달하시는 성령에 의지 하여 기도하시요.
이분이 아침에 일어나면 목사님을 대접하러옵니다. 저녁에 퇴근하면 쏜살같이 달려옵니다.
성령세례를 받았으니 주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목사님을 사랑하는 겁니다. 사랑하는 자는 떨어저있고 싶지가않거던요.
이분이 목사님이 시키는 대로 방언기도를 하루에 네시간을 안빼먹고 했습니다. 그리고 로비하나안하고 two star 먹었습니다.
이것은 믿음입니다. 그리고 기도의 위력입니다.
방언기도 열시간씩해도 믿음이 없어면 소용없지요. 작은일부터 순종하는 마음을 보일때 주님은 그사람의 생각을 지키시고 그를 위하여 말할수 없는 탄식으로 간구하실때 기적의 역사가일어납니다.
본인도 기적을 창출하는 자가되길 원합니다. 이미 많은 기도의 응답을 받고있습니다.
지금은 만들어지는 과정이므로 뚜렷하게 제시할건 없지만 나의 작은 신음까지 놓치지 않고 응 답 하시는 주님을 느낍니다.
주님은 작은 일에 충성하는 그 믿음을 보시고 기뻐하며 기울이시는 걸 체험합니다. 항상 날 사랑하신다고 말씀하시는 주님 .
외롭고 지친길을 갈지라도 주님은 항상 나와 동행하시니 그의 한없는 사랑을 느낍니 다. 나를 완전히 비우고 희생할때 주님은 만나주셨고 나의 존재조차도 포기할때 비로소 주님은 손을 내미시고 네가나를 사랑하느냐.?.....
주님은 당신의 사람하나를 만들기위하여 참으로 많은 훈련을 시키십니다. 경제적인 제재와 사람을 통한 시험 대자연을 통해서 주님은 그때그때 무엇을 들어쓰 시던지 우리가 깨닳고 시험에 통과 하기를 원하십니다.
우리에게 감당하기힘든 시험이오면 아 .이건 축복받을 기회로다 하고 이깁시다. 말씀으로 기도로 사랑하는 마음으로.....사랑의 바탕이 깔려있으면 무엇이나 통과할수 있습니다. 우리는 몸자체가 사랑덩어리가 되었씀 ...하는 바램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