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15;9~15 나는 나의삶 가운데 누구를 가장 사랑하나.! 주님? 물질 ? 자녀? 명예? .....내마음속에는 누가 좌정을 했나?
주님을 사랑하는 지...여너 사람들 처럼 건축자의 버린돌 취급을 하는 지
요 15;9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한것같이 나도 너희를 사랑하였으니 나의 사랑안에 거 하라 ( 주가우리를 어떻게 사랑하였나보라 거룩하신 하나님 으로서 종의 형체로 오셔서 피조물에게 능욕과 멸시를 당하고 천대를 받으셨다)
나는 감사함으로 예수 그이름 말할수없네를 고백하는가/ 주님의 사랑안에 거하는 것이 가장 귀한것이다.
롬8;1 그러므로 그리스도 안에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 함이없나니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너를 해방하였씀이라.
내가 하나님 안에있을때는 결코 정죄함이없다. 딤후 3;1~5 말세에고통하는 때가 이르리니 2;3;4;5 경건의 모양은 있으나.....
현대인의 믿는 자의 모습이다. 나는 하나님안에 있는지 밖에있는 지 잘 분별하라
지금 주님은 나에게묻고계신다 너는 집을 반석위에 지었느냐? 아님 모래위에 지었느냐?
우리가 어떻게 하는 것이 하나님안에 있는 것인가? 그리스도 예수에게 붙어있는 것이 하나님 안에있는 것이다.
요 15;4 내안에 거하라 나도 너희안에 거하리라. 가지가 포도나무에 붙어있지아니하면 절로 과실을 맺을 수없씁같이 너희도 내안에 거 하지아니하면 그러하리라.
이과실은 사랑의 과실이다.이과실은 아무나맺을수없다. 요15;16 너희가나를 택한것이아니요 내가 너희를 택하여 세웠나니 이는 너희로가서 과실을 맺게하고 또 너희 과실이 항상 있게하려 함이라.
이말씀은 주님이 제자들에게 하신 마지막 부탁의 말씀이다. 서로 사랑하라 유언처럼 부탁하셨다
첫과실은 하나님이 하셨고 항상있게하는 것은 내가할일이다. 요15;8 과실을 많이 맺으면 아버지께서 영광을 받으실것이요.
이것은 창조의 목적이다.(사43;7) 섬기다 는 종이 주인을 섬기는 거같이다.
우리는 무익한 종일뿐이다 축복이 없어도 애쓰서 봉사하는 데 누가알아주지안아도 우리ㅡ는 원망하지 말아야한다.
우리는 일주일의 삶 자체를 거룩한 산 제사로드려서 주님을 섬겨야 한다. 롬 12;1 너희몸을 거룩한 산제사로 드려라 산제사란 우리의삶 자체를 드리는 것이다.
한주간을 내마음 대로 살고 주일 하루를 예배드리는 것은 경건의 모양은 있으나 나의삶 자체를 드리는 건 아니다.
나의 평소의 삶자체를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생활 을 하고 그삶을 가지고 경건한 마음 으로 예배에 참석하는 것이다.
요15;10 내가 아버지의 계명을 지켜그의 사랑안에 거하는 것같이 너희도내계명을 지 키면 나를 사랑하는 것이라.
요일 3;23 그의계명은 이것이라우리가 예수그리스도를 믿고 그가 우리ㅣ에게주신 계명대로 서로 사랑할 것이라.
요일 3;24 그의 계명들을 지키는 자는 주안 에 거하고 주는 저안에 거하시니 우리에 게 주신 성령으로 말미암아 그가우리안에 거하시는 줄을 우리가아느니라.
요15;12 내계명은 내가너희를 사랑한것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는 것이니라. 이렇게 그의 계명을 지키고 산자에게 요 15;8 절의말씀을 이룬다.
(너희가 과실을 많이맺으면 아버지께서영광을 받으실 것이요 너희가 내제자가 되 리라.) 요 13; 34~35 새계명을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것같이 너희도 서 로 사랑하라 고전 13;1 천사의말을 할찌라도 사랑이없으면 울리는 괭과리와 같고.... 고전 13;2 사랑이 없어면 아무것도 아니요...
주님은 그의 명령을 꼭지키라고 말씀하신다 . 마 7;21~22 주여주여 하는 자가 다 천국에 들어갈것이아니요 하늘에 게신 아버지의뜻 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눅 10;25~37 어떤율법사와 주님과의대화 ...진정한 이웃은 목사님도 전도사님도 직분 높은자나 부자도아닌 사랑을 베풀어 행한 자가 이웃이라한다.
우리가 서로 사랑하면 이런 축복울 받는 다. 요 15;7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
얼마나멋있는 메시지입니까? 사랑안에있는 자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 주시는 축복의약속입니다. 그렇다면 응답이안되는 기도를 한번봅시다.
갈 6;7 스스로 속이지 말라 하나님은 만홀이 여김을 받지아니하시나니 사람이 무엇으 로심던지 그대로거두리라.
하나님은 우리의 중심을 꿰뚤어보시기대문에 절대로 속지아니하십니다. 요 15;16 절을 이루면 무엇이든지 구하는 대로 다받게하십니다.
주님이 주시는 새계명을 꼭이루어서 축복을 받아넘치게 누리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 길 부탁 드립니다.
주님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모두에게 주님은 새로운 계명을 주시고 지키는 자에게는 다받아 누리는 축복을 허락하셨으니 의심치말고 실천하여 받아누리는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주님의법은 아주쉬워서 주님이 하라시면 하고 하지말라시면 안하면 됩니다. 사랑하라 하셨으니 주님을 생각하면 사랑하지 못할 자가 어디 있겼습니까?
원수를 사랑할때에 원수의 목전에서 상으로 베푸시는 주님 이원리를 깨닳은자는 용서못할것이어디있으며 사랑하지못할자가 있겼습니까/
주여 상처입은자있으면 사랑하는 마음을 주소서 용서하는 맘을 주소서 .
결국은 남을 위해서가아니라 나를 위하여 원수일찌라도 사랑해야 하는 것을 깨닳고 실천하는자들 되게하여 주소서
주님 감사를 드립니다. 이한날도 주님 열매들로인하여 영광받으소서 주님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