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47;12절 성소에서 부터 흘러 내리는 는 생명의물 ...... 정말 오늘 열변을 토하시는 울목사님 ......
머리를 확 치고지나가는 말씀이었습니다. 어찌나 내머리속을 확 하고 후려치는 지 나도모르게 큰소리로 아멘 하고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말씀이 내것이 되십사고 감사함으로 온몸의 전율로 받아간직하였습니다. 말목신앙과 무릅신앙 허리신앙과 창일한물 ~ ~ ~....
롐 23;9 절말씀이지요. 내가 마음이 상하며 뼈가 뜰리며 내가 취한사람같으며 포도주에 잡힌사람같으니 이 는 하나님의말씀을 인함이라.......!
말씀받는 자세가 이정도는 되어야 그날의 내게 주신말씀이 역사가일어나지 않겼습니 까? 나는 어디까지왔나.... 기도속에 깊숙히 들어가지도 못하면서 때때로 의심이 생겼다. 이건 손해보는 기도아닌가?....
교회에가지 않으면 하나님이 간섭을 하시고 교회에가려면 사단이 속삭인다. 너무깊이 파고들지말라 . 적당히 믿으라 대충 다녀라 하고 사단은 날마다 넘어뜨리려 합.니다.
허리까지오니까 하나님이 물어십니다. 너와 물질은 왔는 데 네 자녀는 어디있냐? 네 가족은 어디있냐?하고 재촉을 하면 서 물어시네요
이모던것은 다 주의것이요 나는 무익한 종일 뿐입니다. 주여 내가 순교를 했을 지라도 자랑할게 없는 것은 무익한 종이기에 할일을 했을 뿐입니다. 이런 고백이 저절로 나옵니다.
아무리 주어도 부족함이 없는 건 사랑하는 마음인가합니다. 샘솟는 사랑이 있습니다. 창일한 물의 근원 처럼 샘솟는 사랑이 모든 일을 감사합으로 하게 합니다.
무엇이든지 구하는 대로 주시는 주님께서 내게 기쁨과 감사를 한없이 부어주셨습니 다. 마음만 먹으도 이루어 주시는 주님 ........아무리 주님이 주실줄을 우리가알아도 아버 지께 구하여야 한다고 성경에 말씀하고있지요? 겔 36;37 그래도 나에게 구하여야 할찌라....
우리는 기도를 열심히하고 (아무리해도 응답이없는 헛기도도 있습니다.) 봉사하고 주를 알려고 노력할때에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십니다.
열심히 예배드리고 평생에 봉사하고 헌금을 교회안에서 최고로 했을 지라도 인생길이 찌그러지고 박살이 나서 펴 지지가 않는 다면 다시한번 내 믿음을 점검할 필요가있지요.
오늘 목사님께서 주신 핵이 바로이것이었습니다. 너희가 예수의 법대로살지않았다...!
네믿음을 점검해 봐라 . 깨닳았으면 돌이키고 회개하라...! 네! 나의심금을 울리는 아니 온몸이 전률로 뜰게하는 말씀이었습니다.
주님은 우리를 출애굽을 시키셨고 하나님의무한하신 능력을 보이신다음에 우리에게 하나님믿는 법을 주셨고 출 19장에서부터 이스라엘과 언약을 맫습니다.
이법을 지키면 살고 아니면 죽으리라. 레위기끝까지 언약의법이나오고 신명기에서 다시 출애굽 이세대 교육을 합니다. 신 8;2 너를 낮추시고 시험하사 법을 지키는 지 아니지키는 지 알려 하심이라
네가 고난받는 이유는 나의법에서 이탈하였기때문에.... 하나님은 빨리깨닳고 돌아오라고 하십니다.
회개하고 돌이키는 자를 하나님은 기뻐하신다고...... 네죄가 주홍같이 붉을 지라도 눈과같이 희게 되리라..
주님 감사를 드립니다. 침체된 나에게 주님의말씀이 생각나게 하시고 머리통을 확 휘둘러서 깨닳게 하시는 주님 진실로 감사와 영광을 드립니다. 이 죄인이 무엇이기에 기도하는 대로 응답주시며 사랑과 기쁨이 넘치게 하시나이까?
하늘과 땅과 땅아래를 진동하셔서 만물을 변화시켜 도우시게 하시는 주님 !
관 권과 재력과 인력을 동원하셔서 나를 도우시는 주님 주님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 오직 주님만이 나의 구원이요 지배자가되십니다. 칭일한 물속을 누리고 다니시게 하시는 주님 !
이한날의 감사를 주님홀로 받으소서 . 주님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