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잘 경외하는 자는 축복이다. 하나님을 경외한다는 건 말씀을 듣고 지켜 행하는 자다.
참으로 여러가지 부류의 사람이있다.
말씀을 아예못듣는 사람도있고 듣긴들어도 깨닳지 못하는 사람 .... 깨닳긴하는 대 세상근심 과 재리의 유혹때문에 실천하지 못하는 사람.....
여기 옥토밭이 된 한여인을 보라. 그의 얼굴을 보면 충만하여서 빛이나고있다.
얼마나 아름답고 예쁜지...... 내가 남을 위하여 온전한 금식을 삼일하면서 밤을새며 부르짖어서 기도한건 이가정이 처음이었다.
이아름다운 여인은 하나님섬기는 방법을 제대로 아는 자다. 막 10;29~31 뿌린대로 받는 축복........ 여호와 하나님이 이스라엘을 출애굽 시키신후에 제일먼저 하나님믿는 법을 주시고
그다음은 물질을 바로쓰는 법을 가르치셨다. 하나님이 주신물질은 하나님섬기는 도구로쓴다.(출 25;1~9)
출 31;7~16...1....물질은 성전짖는 데에쓴다. 2....성물을 만드는 데에쓴다. 아름다운 자여... 낮고낮은 나같은 자도 이렇게 감동이오는 데 주님의 사도로서신 목사님은 얼마나 그마음이 시원하겼으며. 하나님은 얼마나 감동하셔서 그기도를 받으실까....!
당신의 성전을 짖기위한 일천번제가 끝나는 날 솔로몬에게 나타나신 하나님이 나타나 실것이라.
틀림없이 당신은 솔로몬 다음가는 축복을 약속받으실겁니다. 계속 힘을 받으십시요.
하나님이 공급하시는 힘을 ........ 당신은 이번 작정에 성공하실것이라.
잠14;1 지혜로운 여자가 그집을 세운다 하였으니 말씀을 구하는 당신의 집은 견고히 설것이라. 실로 반석위에(반석은 말씀이다) 세운집은 무너짐이없으리라. 해와같이 빛나는 당신을 보는것은 심히기쁜일이라.
축복이 임하리라. 당신은 돌짝밭에서 희귀한 사금석이라.
가정과 사업장에 큰축복이임하리라. 목사님의 빌어주시는 축복이 그대로 이루어 지리이다.
####### 항상 나의 기도를 들어시는 주님 ...! 하늘과 땅과 땅아래를 흔들어 진동하사 이 가정을 도우소서. 권력과 재력과 인력을 동원하사 천하만물이 도우는 자가되게하여 주소서.
주를 사랑하는 자에게 사랑을 더욱입히시는 주님 뚝섬교회에 속한 무리들에게 말씀대로 살려고 노력하는 자들 되게하여 주시고
하나도 축복의 대열에서 빠지지않게 하옵소서.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본인이 강한 도전을 받았습니다. 그믿음에 선한 질투를 느끼면서 축복과 아울러 주님이 원하시는 도전을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