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14;28 여호와의 말씀에 나의 삶을 가르켜 맹세 하노라 너희말이 내 귀에 들린대로 내가 너희에게 행하리라.
성경은 우리의 생활 지침서가되고 모형이되며 거울이 됩니다. 여호와께서 자기의 택한 백성을 출애굽 시키신후에
거친 광야에서 맛나와 생수를 공급하시고 영상 40 도가 넘는 낮의 불같은 열기를 구 름 기둥으로 그늘을 만들어 온도를 낮추어 주시고 밤에는 영하 40 도의 추위에서 얼 어죽지않게 불 기둥으로 보호해 주시면서
모든 생활을 책임지시고 너희는 오직 나만 바라봐라 나는 전지전능 한 여호와 로라
천하에는 나같은 신이 없느니라 나를 따르라 나를 믿으라. 내가 너희를 택하였나니 ..........
이렇게 하나님이 인도하시는 많은 이적과 기사를 본 백성들이 조금만 불편 하여도 바 로 원망을하는 일이 반복이되니까
하나님은 너희의 말이 내게 들린대로 너희에게 갚아주겼다고 하십니다. 감사를 한사람 에게는 감사할 일을 더욱더 주실것이요
원망 불평 하는 사람은 계속 원망 거리만 생길것입니다. 내말이 아니라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내마음은 내가 다스리는 겁니다. 행5;3~4 네가 어찌하여성령을 속이느냐. 네소유를 네마음대로 할수가 없드냐.
아나니야는 자기소유를 얼마 든지 자기 마음대로 정직하게 반만 드리든 지 십분일만 드리든지 마음대로 할수가 있었지만 성령을 속였기때문에 멸망을 받았습니다.
주님께서는 모든 죄는 다 회개만하면 사하심을 받지만은 성령을 거스리는 죄는 사함 을 받지 못한다고 하셨습니다.
우리는 정직한 마음으로 기도합시다. 입으로 아무리 소리질러 방언기도해도 말씀을 깨우치지 못하면 소용이 없습니다.
기도하는 자는 정직함으로 성령의 인도 하시는 기도를 할것이요 기도를 할수없는 조건의 사람은 기도하는 자를 마음아프게 하지맙시다.
하나님은 우리의 심령의 중심을 꿰뚤어 보시기때문에 절대로 속일수가 없다는 사실 입니다. 우리의 행위대로 입술의 뿌린 씨앗대로 갚아주시기때문에 선을 심으면 선이 열매를 맺을 것이요 악을 심으면 악이 열매를 맺을 것입니다.
우리 누구에게나 주님앞에 설날이 찾아옵니다. 반드시 주님과 계산하는 날이 올것인대 주님은 그때에 너희 의 행위대로 우편과 좌편 으로 갈라 놓으시겼다고 했습니다.
우리는 남에게 잘보이고 그사람이 불쌍해서가 아니라 주님앞에섰을때의 내 영혼을 위하여 말씀에 순종하는 삶을 살아갑시다.
반드시 상급주시는 하나님께서 내영혼을 책임지시고 이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세상사는 물질까지 덤으로 주시되 풍성하게 주실겁니다.
하나님아버지 감사를 드립니다. 오직 감사할 조건외에는 아무것도 허락하지아니하신 하나님
오늘하루도 새아침을 주심을 감사하며 오늘을 살아갈 말씀주심을 감사하나이다.
내속에 계시는 영생하시는 하나님을 느끼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정직한 마음을 주시고 사랑하는 마음을 주셔서 하나님의 법에서 떠나지않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