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10;51 예수께서 일러 가라사대 네게 무엇을 하여 주기를 원하느냐 소경이 가로되 선생님이여 보기를 원하나이다.
본문은 예수님이 마지막 사역을 위하여 예루살렘으로 올라가는중 여리고 에서 생기 는 일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게하기위한 모던 능력들을 행하시는 예수님을 무리들이 줄줄 이 따르고 있습니다. 이때에 나면서부터 소경인 거지 바 디매오가 구걸을 위하여 길가에 앉았다가 예수께 서 지나 가신단 말을 들었습니다.
이사람은 얼마나 천박한 사람인지 이름도 없습니다. 그아버지도 이름도 부여받지못한 천한인생이라 디매오란 성뿐이 없습니다.
바디매오란 디매오란 성을가진자의 아들 디매오란뜻으로 이사람이 얼마나 천한사람 인지를 알수있습니다.
이렇게 천한인생을 사는 거지가 예수님이 지나가신단 소리를 듣고는 소리질러 부르 고 있습니다.
많은사람이 꾸짖어서 잠잠하라 하였으나 더욱더 소리질러 부르니 예수님이 그소리 를 듣고 부르십니다.
***네게 무엇을 해 주기를 원하느냐 ............성생님 이여 보기를 원하나이다.***
그렇습니다. 이소경에게는 보는것이 소원입니다.
네게 무엇을 해주기를 원하느냐...네 주님 보기를 원하나이다.
지금내게 물어보십니다. 내가지금 네게 무엇을 해 주기를 원하느냐? 네..주님.. 1; 고단한 생활에서 해방되기를 원합니다. 2; 사랑하는 주님의 사람이 병에서 놓임받기를 원합니다. 3; 주님의 생명의 빛이 비추임을 많은 사랑하는 사람들이 상식이아닌 체험하기를 원합니다. 4; 주와 동행하는 삶이 무엇인지 알기를 원합니다.
주님에게 진실로 엎드리어 간구할때에 주님이 찾아오시고 어루만져 주시면서 내게 물 어보십니다. 네게 무엇을 해 주기를 원하느냐...?
주님의 목소리는 나의 혼신을 다하여 엎드리어 간구할때에 들을수 있습니다. 이 목소리는 적어도 세시간이상을 하루도걸러지않고 기도하는 자에게 들려질것입니 다. 말씀과 기도 ....주님의 말씀은 능치못함이 없으며 ...기도 외에는 이런 능력이 나가지 않는 다고 하셨습니다. 진실로 엎드려서 간구를 하는 자에게는 낮아지고 낮아져서 형체마저 없어지는 자기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너무작아서 내 힘으로는 아무것도할수없을때에 비로소 ..주여..나를 도우소서..내가 지금 눈떠기를 원하나이다.....하는 간구가 저절로 나오지요.
요 1;1~5 천지를 창조하실때에 말씀이 육신이되어오신 주님이 없이는 하나도 이루어 진것이 없다고 하십니다.
모던 창조를 같이하신주님...흙으로 날 빚어신 주님은 나의 구석구석과 생각과 나의 내가 미처 모르는 것까지도 다 아십니다.
날만드신주님은 나의 육신이 병이든 상태와 어떻게 하여야 고처지는 지도 아십니다. 주님에게 간구를 할대는 주여 그저 주님뜻대로 하옵소서 하고 ..주님에게 맏겨 버리 면 주님이 다 알아서 고처 주실겁니다.
나의 완전한회개에 이러러서 지금깨끗함 맘이된상태에서 주님의 완전하신 능력앞에 맏겨 버릴때에 비로소 주님이 능력을 보일실겁니다.
이 광활한 우주 공간을 날위하여 만드신주님이 ... 이세게를 다스리고 충만하라하십니 다. 사사로운 근심에 잡힐수 없는 나. 시시때대로 위협하는 마귀에게 속을수없는 나. 내가 비록 연약하여도 나와 동행하시는 주님이 결코 나를 넘어지게 하시지않습니다.
생명과 빛되신예수...빛으로 오신예수 ..죽음을 이기고 결박하신예수 ... 내게 영생을 주시는 예수님을 의지합니다.
네게 무엇을 하여 주기를 원하느냐? 네 ..주님..나의 지금가장 절박한 이것을 해결하여 주십시요.
네게 무엇을 하여 주기를 원하느냐? 주님.....나의 가장 무거운 이짐을 주님이 져 주십시요. 참 평안을 원합니다.
********* 주님 감사를 드립니다. 모던것을 주님게 맏길때에 숨막히는 문제들을 해결하여 주시고 동행하기를 허락하신주님. 주님과의 동행이 있기에 세상을 이기는 힘을 공급받습니다. 모던짐을 내게맏기라하신주님..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감사합니다. ...사랑하는 마음을 공급하시는 주님 ..감사들 받으소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