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이제 산것은 내가아니라 주와함께살았도다. 보라 새로운피조물이라 이전것은지나갔으니 새것이 되었도다.
주께서 영광받으시기위하여 나를 창조하셨으니 곧 주께서 영광받으시기에 합당하게 새롭게조성하셨도다.
내게 창조의 목적을깨우쳐주시고 천국의비밀을 알게하시는 주 아버지 앉으신보좌앞에 경배드리는 전율을 주시는 주
빛나는 보좌앞에 영원한생명의 준비된면류관 보좌로부터 흐르는 생명수는 아름다워라 어린양이 통치하는 곳...온세상밝음이가득한그곳
너는 마음에 근심하지말라 네가있을곳을 예비하러가니 내 아버지집에는 거할곳이많 다. 아니면 내가 네게일렀으리라. 정말천국이없다면 예수믿는다고 헛고생하지말고 이세상에서 요령껏살으라고 했을것 이다. 진짜로 영생하는 곳이있기대문에 좁은길을 택하라고 하지않았느냐.
네몸은 썩지아니할 변화체가되어서 부활을할것인대 만약에 죽지않는 그육신이심판대 에서 하나님나라에 합당하지못한판정을받아서 영원한벌로 뜰어지면 어찌하겼느냐. 어두움에서이를갈며 슬피울지라도 이미때는 넞었느니라.
네가 육신에있을때에 깨끗하고 정결하게 주님을의지하면 주의나라가 네게임하리라. 성령과 능력을 기름붓듣하시매 네기도가 아버지보좌에 올라가리라.
믿는 자에게 이런표적이 따르리니 귀신을 좇아내며 새방언을 말하며 뱀을집으며 무슨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아니하며 병든자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하시니라.
나의 일생을 책임지시고 이세상끝날에 아버지 보좌앞으로 인도하시는 주님. 그 약속의 말씀은 아름다와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