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이라고 해봐야... 지도목자 박은숙 전도사님과 팀장인 저 (아무도 인정하지 않지만 스스로 우김) 밖에 없지만...
정기모임은 금요철야 이후에 지하실에서 있습니다. 참여하고 싶지만 시간이 껄끄러우신 분 말씀하시면 가능한 시간에 함께하겠습니다.
젊은이의 예배 직전 1시30분 부터 2시까지 지하 골방에서 그날의 예배만을 위한 기도 모임이 있을 것입니다. 예배가운데서 더 많은 우리가 은혜받고 우리의 예배를 어지럽히고자 하는 사탄의 세 력을 막기 위해 더 많은 중보기도가 필요합니다.
함께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주일 1시 30분까지 지하실 골방으로 오시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사람이 몇 명이 모이든, 밖에서 계속 식사 중이거나 청소중이거 어떠한 환경과 조건 에 상관없이 이 기도모임은 진행될 것입니다. 1시 30분에 맞춰 오실 수 없지만 기도에 뜻이 있으신 분들은 기도가 진행되고 있는 중 간에도 들어오셔서 함께 참여하시면 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기도를 통하여 일하실 것입니다.
<기도제목> 1. 하나님께서 우리의 예배에 임재하셔서 예배의 주인되어 주시도록 2. 우리의 예배를 방해하는 모든 사단의 세력을 막아주시도록 3. 예배에 참여하는 젊은이들의 마음이 준비된 좋은 밭이 되도록 4. 말씀을 전하시는 전도사님들의 입술위에 강퍅한 우리의 마음을 능히 뚫고 녹일만 한 주의 강력한 말씀을 주시도록 5. 찬양단의 찬양 가운데 함께 하셔서 함께 찬양하며 주님을 높이는 기쁨을 모두가 누 리도록 6. 예배를 이끌어 나가는 리더와 찬양단원들을 위해, 그들이 먼저 은혜로 채워지도록.
시간상 여건상 중보기도팀에 참여하실 수 없는 분들은 매일 밤 11시 잠자리에 들기 전에 이 기도 제목으로 기도해주십시요. 오직 믿음의 기도만이 기적을 일으킬 수 있음을 기억하시길... |